소비자전문상담사 2급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08년07월27일 86번

[소비자와 시장]
관여도가 높은 제품 구매시 과거의 만족스러웠던 구매 경험에 비추어 동일한 상표를 구매하는 의사결정방식은?

  • ① 복잡한 의사결정
  • ② 제한적 의사결정
  • ③ 상표애호적 의사결정
  • ④ 관성적 의사결정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상표애호적 의사결정은 이전에 만족스러웠던 제품과 동일한 상표의 제품을 선택하는 의사결정 방식입니다. 이는 과거의 경험에 기반하여 브랜드에 대한 신뢰와 애착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관여도가 높은 제품 구매시 이러한 의사결정 방식이 선택될 수 있습니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